검색

창간9주년
창간9주년

가수 서희,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겸임교수 임용

가 -가 +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0-03-06

▲ 가수 서희 

 

가수 서희(본명 서선택)씨가  이달부터 한양대학교(총장 김우승) 미래인재교육원 겸임교수로 임용됐다고 6일 우리들뉴스 기자에게 SNS를 통해 밝혔다.

 

미래인재교육원(원장 정기수) 서선택 겸임교수는 "전 세계에 다니면서 4개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스페인어) 독도노래로 독도 홍보활동과 노인들을 위한 자연치유면역증강콘서트인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이  한양대학교에서 인정받아 겸임교수로 위촉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서 교수는 "앞으로 대한민국 국격과 중장년들과 노인들에게 자존감과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있게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서선택 교수는 인천대 대학원 체육학 석사졸업, 경일대 대학원 행정학 박사수료하고, 경상북도 독도재단 홍보대사, 인천광역시 인천세계도시축전 홍보대사,2012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계명문화대학교 외래교수를 역임하고 대한민국심바람문화예술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미래인재교육원(원장 정기수)은 1987년 개원한 이래 고등교육기관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질 높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 운영하여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평생학습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 증진을 통해 평생학습 사회 건설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사학위 취득과정, 전문 교육과정, 자격증 교육과정, 보육교사양성 교육과정 등 크게 4가지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창간9주년
창간9주년
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