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안흥타령
오산시
선문대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플라워·테이블세팅 경연 참가자 전원 수상

가 -가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 학생들  © 신구대학교 제공

도시원예(플로리스트 및 가드닝)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 원예디자인과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플라워, 테이블세팅 경연 부문에 19명이 출전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는 한국조리협회, 조리기능장려협회, 집단급식 조리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 19개 정부기관이 후원한다. 중국, 일본 등 해외를 포함해 2,000여명이 출전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상반기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이다.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 2학년인 맹아윤, 이가영 학생은 2인 1조로 플라워, 테이블세팅 경연 부문에 출전해 동서양의 조화가 담긴 테이블데코레이션을 선보이며 최우수상,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윤서 학생은 '플라워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시적으로 재해석한 전시를 선보여 장려-금상을 수상했다.

 

고지은 학생 외 3명은 금상을, 채유진 학생 외 7명은 은상을, 고혜림 학생 외 4명은 동상을 수상했다.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는 2019년에도 같은 대회에 출전해 금상, 은상, 동상,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노력으로 큰 상을 수상하게 됐다.

맹아윤, 이가영 학생은 “평소 수업 시간에 학습한 내용을 기초로 주제를 잡고 조금씩 발전시켜 나가면서 대회를 준비했는데 최우수상, 금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모든 학생에게 애정을 가지고 지도해주신 왕경희 교수님과 손영란 교수님을 비롯한 학과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출처:신구대학교


(서울=뉴스와이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