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선문대학교
창간10주년 축하광고접수

㈜지오팜코리아-경기동부하나센터,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마스크 전달 및 업무협약

가 -가 +

우리들뉴스
기사입력 2020-09-22

  ▲㈜지오팜코리아-경기동부하나센터,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업무협약   ©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지오팜코리아(공동대표 박동일박동형최우영)는 917일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후원물품인 비말차단용 마스크 5만장을 경기동부하나센터에 전달하고북한이탈주민의 고용관리 및 기타 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오팜코리아는 의약외품의 제작도매 및 소매를 하는 회사로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해 있다.

 

올해 8월 지오팜코리아에 취업한 북한이탈주민인 김○○씨는   첫 월급을 받고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마스크 1,000장을 경기동부하나센터에 전달했으며, 이 소식식을 접한 지오팜코리아에서 김씨와  공동으로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지오팜코리아-경기동부하나센터,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마스크 전달 및 업무협약  ©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기증받은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경기동부권역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에게 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북한이탈주민 김○○씨는  한국에 와서 주변 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고 감사한 마음에 작게나마 실천하려고 했던 일인데 대표님께서 함께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오팜코리아 박동일 대표는 북한이탈주민이 우리와 함께 생활하고 있음은 알았지만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앞으로 북한이탈주민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다방면에서 지원 하고 싶다. 후원을 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준 김○○씨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경기동부하나센터 김재일 센터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다른 해보다 힘든 상황이지만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 고마움을 전한다북한이탈주민들도 고향만 다를 뿐 같은 민족이라며 북한이탈주민들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통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솔사회복지관 보도자료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