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10주년 축하광고접수
오산시

홍성군 광천읍 지역사회봉사단체, 저소득 홀몸어르신 위한 식료품 꾸러미 400개 전달

따뜻한 나눔의 손길 전해

가 -가 +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0-10-22

▲ 광천읍 지역사회봉사단체, 식료품 꾸러미 400개 전달     ©홍성군

 

광천읍 지역사회 봉사단체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감사랑나눔회가 지역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꾸러미 400개를 전달하며 쌀쌀해진 날씨를 녹이는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식료품 꾸러미는 떡국, 쌀국수, 즉석 국 등 간편 조리식품으로 구성됐으며 광천지역의 독거,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광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용선 민간위원장은 “날이 추워지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관내 어르신들의 끼니가 걱정되어 꾸러미를 준비했다.”라며 “이런 때일수록 끼니를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주철 광천읍장은“공감사랑나눔회에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광천읍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 연계 등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공감사랑나눔회는 광천감리교회 이필준 담임목사를 대표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체계적으로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단체이다. 평소 공감사랑나눔회에서는 저소득 결식우려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경로식당을 운영하며 최근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식사제공 대신 꾸러미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