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10주년 축하광고접수
오산시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소부리 푸드아티스트 졸업작품전

가 -가 +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0-10-22

▲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소부리 푸드아티스트 졸업작품전     ©부여군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센터)가 지난 21일 여성문화회관 앞에서 ‘부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소부리 푸드 아티스트 졸업작품전’을 개최했다.

 

‘소부리 푸드 아티스트 졸업작품전’은 7월 13일부터 10월 20일까지(110시간) 진행된 직업교육훈련인 ‘로컬푸드 카빙&케이터링 전문가 양성’과정을 통해 전문교육과 카빙기술 및 케이터링 실습과정을 수료한 훈련생들의 지역특색을 살린 수박 카빙, 동물 카빙, 채소 카빙 등 작품 50여점을 출품하였다.

 

훈련생들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푸드카빙 체험지도사 자격증 12명, 수박마스터 6명, 수박 1급 10명, 수박 2급 12명 등 그동안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쾌거도 함께 이루어내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기존 대면수업에서 비대면(ZOOM)수업으로 전환하여 교육훈련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낸 훈련생들의 열정과 도전, 지도해주신 분의 헌신이 느껴졌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과정을 통해 훈련생들이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취・창업역량을 한껏 성장시켰고, 앞으로 취・창업 시장에서 두려움 없이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