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선문대 온라인 학위수여식 18일 실시

가 -가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1-02-18

▲ 황선조 선문대학교 총장이 2020학년도 온라인 전기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에게 졸업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 선문대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대면 졸업식 행사를 취소하고 졸업식 영상을 사전에 만들어 학생들에게 안내하고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졸업식을 진행했다.

 

선문대는 학사보고부터 박사, 석사, 학사 졸업자 및 수상자 소개와 황선조 총장의 식사, 송용천 이사장의 격려사까지 실제 졸업식 행사의 형식을 갖추고 예정된 18일 11시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메인 홈페이지에서 방송을 통해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의 정치인 이명수(국민의힘,아산시 갑) 국회의원, 강훈식(더불어민주당, 아산시 을) 국회의원, 양승조 충청남도 지사, 오세현 아산시장, 배선길 선문대 총동문회장은 영상으로 졸업을 축하했으며, 선문대 동문인 가수 정동하도 영상으로 졸업을 축하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박사 12명, 석사 54명, 학사 1,586명 등 총 1,652명이 학위를 받았다. 

 

황선조 총장은 졸업식사를 통해 “선문대의 ‘인성과 글로벌 역량을 겸비한 인재’라는 자긍심을 갖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길 바란다”면서 “용기 있는 도전으로 더 큰 가능성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송용천 선학학원 이사장은 “희망찬 미래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정신으로 성장을 멈추지 말 것”을 강조하면서 “졸업생 여러분이 모교의 영원한 자랑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선문대는 온라인 학위수여식 외에도 졸업생에게 학위기 배부와 학위복을 대여하고 교내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해 졸업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