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개혁국민운동본부,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뉴스프리존 여기자 폭행의혹 관련 연대선언 전문

가 -가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1-03-05

▲ 개혁국민운동본부 관계자가 지난 3일 영등포경찰서 앞에서 주호영 원내대표 규탄 및 경찰의 엄정 수사를 촉구하고 있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개혁국민운동본부 연대선언]

 

23억 부동산 시세차익을 주물럭하는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님!

손버릇 DNA는 숨긴다고 숨겨지는게 아닙니다.

 

언젠가 튀어나올 수 있었던 나쁜 손버릇이 결국 자신들 식구로 둘러싼 좁은 엘레베이터 공간에서 결국 튀어나온것 아닙니까?

일반적으로도 시민들은 잠재적 범죄자가 아니고서야 그렇게 일사분란하게 여럿이 한사람을 그것도 힘없는 여성에게 폭력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 순간이 당신들끼리 있었던 엘레베이터가 아니라 전철안이나 좀 더 외부인들이 많았던 장소라도 그렇게 집단린치를 할수 있었을까요?

 

그래도 했겠지요.

당신들 디엔에이는 약자를 한없이 밟고 밟아서, 오늘날 막강한 힘을 가졌으니까요.

 

그러나 사람 많은 곳에서 그랬다면은 시민들이 달려들어 당신들을 바로 끌어 내렸을 겁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약자가 짓밟히는것 보고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저희가 오늘 이자리 나온것도 그래서 입니다.

여기자는 우리 시민입니다.

그 기자는 그동안 시민의 하고싶은 질문을 정치인을 만나 질문하고 기사쓰고 현장 등에 나가면 만날수 있던 발로 뛰는 기자였습니다. 그뿐아니라, 제주도 점보빌리지의 서커스에 동원되는 학대받는 동물 취재 , 포스코 산재문재, 미얀마 사태, 경찰관 자살 문제, 정인이 사건,등

사회 곳곳에 더 많이 알려야 할 공익적 취재를 위해 발로 뛰던 우리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존재, 우리들의 기자입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가치는 당신같은 파렴치한 정치인이 아니라는것을 이번에 또 한번 깨닫습니다.

 

우리의 가치는 우리 스스로 지키고 함께 연대해 나갈것입니다.

끝까지 함께 할것입니다.

아울러 영등포경찰서는 국민의힘 주호영원내대표에 대한 성역없는 수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2021 3. 3 개혁국민운동본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