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경기도의회] 남양주 도의원, 남양주시 TF 단장과 정담회 실시

가 -가 +

민경택 기자
기사입력 2021-03-05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2)과 김경근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6), 김미리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1),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박성훈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4), 윤용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3), 이창균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5)은 5일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박신환 남양주시 부시장과 남양주지역 발전을위해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유치 관련 정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는 남양주시가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관련 공모 준비에 들어가면서 남양주지역 도의원들에게 협조 요청을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도의원들은 “각종 규제로 지역 발전이 제한되었던 경기 북동부 지역으로 공공기관 이전을결정한 경기도의 계획을 지지하고 환영한다” 면서 “남양주시 주민들도 각종 중첩 규제로 많은 피해를 받았고, 공공기관을 유치할 여건이 충분하므로 남양주의 유치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 고 밝혔다.

 

박신환 부시장은 “남양주시는 발전의 전기가 될 공공기관의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답했다.

 

경기도는 지난달 17일 경기연구원 등 7개 공공기관을 경기 북동부지역으로 이전한다는 추진 계획을 발표했고, 남양주시는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TF를 구성했다고 3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우리들뉴스. All rights reserved.